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19 06:01 (토)
일동제약, 협력업체 CEO 초청 간담회 마련
상태바
일동제약, 협력업체 CEO 초청 간담회 마련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14.11.19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제약이 협력업체 CEO들을 초청, 간담회를 통해 상생의 길을 모색하고 파트너십을 도모했다.

지난 18일, 본사에서 진행된 간담회에는 일동제약에 원료, 부자재 등을 공급하는 20여개의 협력사 CEO들이 참석, 협업 간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나누고, 업계 현안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며 화합을 다졌다.

행사에는 일동제약 정연진 대표이사 부회장과 윤웅섭 대표이사 사장, 생산부문장 박대창 부사장, 경영지원부문 이은국 전무, 그리고 구매팀 담당자들이 배석하여 협력업체 측의 의견을 경청했다.

행사를 주관한 일동제약 정연진 부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일동제약의 발전은 오랜 기간 함께 해준 든든한 협력사들의 도움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감사를 표하며, “협력업체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돈독히 하기 위해 화합과 소통의 노력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간담회에서는 협력업체 CEO들의 다양한 의견이 오갔으며, 이러한 의견은 취합되어 검토 후 현업에 반영될 것이라고, 일동제약 관계자는 전했다.

행사에 참석했던 한 협력업체 대표는 “실무자간의 협의는 자주 있었지만 대표이사가 직접 의견을 모으고 함께 해결책을 모색하는 자리는 많지 않았다”며 “소통을 통해 상생하고자 하는 일동제약의 배려에 감사하며, 이러한 소통 문화가 업계 전반에 확대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일동제약은 협력업체 간담회를 정기 행사로 정착시켜 협력사간의 소통과 화합을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