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18 20:22 (목)
조아제약 임직원,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상태바
조아제약 임직원,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 의약뉴스 최원석 기자
  • 승인 2014.11.04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 조성배)이 전 직원들의 화합을 위한 한마음 정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한마음 정진대회는 260명에 달하는 조아제약 전 직원이 참여한 체육대회로 충남 천안시 재능교육 연수원에서 개최됐다.

조성환 대표이사는 개회사를 통해 “현재 제약산업을 둘러싼 여러 악조건 속에서도 3분기까지 목표 실적을 달성하기 위해 전 임직원이 수고가 많았다” 며 노고를 치하하고 “이번 한마음 정진대회를 통해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고 남은 2014년도 알차게 마무리하자”고 격려했다.

이번 한마음 정진대회는 티볼 배팅, 페널티킥, 이색 퍼팅, 영화제목 맞추기, 수제 비누 및 에코백 만들기 등 야구, 축구, 골프, 영화감상, 수공예 등 조아제약 사내 동아리별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했다. 자신의 스마트폰을 이용해 조아제약과 연관된 영상 및 사진을 찍어 출품하는 스마트 영상제로 한마음 정진대회의 대미를 장식했으며 저녁에는 뷔페 만찬으로 전 직원이 하나되는 화합의 장이 됐다.

올해로 창립 26주년을 맞이한 코스닥 중견기업 조아제약은 조아바이톤, 헤포스, 가레오 등 일반의약품 및 건강기능식품 등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회사 설립 초기부터 일반의약품을 통한 약국영업에 주력해 영업본부 산하 전국 14개 영업소에서 약 100명에 달하는 영업인원들은 약국영업의 스페셜리스트로 제약업계 전반에 정평이 나 있다. 또한 전국적 체인망을 갖고 있는 약국 프랜차이즈인 메디팜을 자회사로 두고 있는데, 이는 일반의약품 위주의 제약회사로서 최대 강점으로 손꼽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