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3-29 10:12 (금)
태전그룹, 변비약 '변락' 브랜드 사이트 오픈
상태바
태전그룹, 변비약 '변락' 브랜드 사이트 오픈
  • 의약뉴스 최원석 기자
  • 승인 2014.10.30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전그룹의 자회사인 에이오케이(대표이사 강오순)가 순수 생약성분 변비약 ‘변락’의 브랜드 사이트를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변락’ 브랜드 사이트는 변비로 고생하고 있는 소비자에게 변비의 원인, 변비에 좋은 음식, 변비 예방 체조 등의 정보와 함께 변비약 ‘변락’에 함유돼 있는 생약성분 하나하나를 일반인이 알기 쉽게 풀어서 소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더불어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고 있는 시점에서 활동량이 줄고 신체 기능 저하로 인해 노인, 중장년층에게 빈번하게 발생하는 이완성 변비에 대해 발병원인, 주요 증상 등을 수록하여 질환에 대한 경각심도
높였다.

‘변락’ 브랜드 사이트는 제품 패키지의 컬러를 충분히 활용, 전체적으로 블루 계열 컬러를 적용했으며 사이트를 처음 방문한 소비자가 제품과 건강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아이콘을 전면에 노출시켜 컨텐츠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사이트가 제품과 건강 정보만을 전달할 경우, 소비자가 자칫 지루하게 느낄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광고 페이지 바로가기 버튼도 전면에 노출시켜 재미적인 요소도 추가했다. 현재 변락 광고 페이지에는 태전그룹 태전약판매 오영석 대표이사가 직접 참여한 ‘변락’ 라디오 광고 메이킹 필름이 수록돼 있다.

태전그룹 에이오케이 변락 마케팅 담당자는 “‘변락’ 브랜드 사이트는 변비에 대한 정확한 질환 정보와 ‘변락’ 제품을 접하신 소비자에게 구체적인 제품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오픈했다”며 “ 앞으로 ‘변락’ 브랜드 사이트를 활용해 변비와 관련된 건강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변비 예방, 치료법 및 이벤트 소식 등을 알리는 허브로 활용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순수 생약성분 변비약 ‘변락’은 현재 MBC ‘여성시대, 양희은 강석우입니다’, ‘강석 김혜영의 싱글벙글쇼’, WBS ‘WBS 세상읽기’를 비롯한 MBC, YTN, WBS의 주요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광고가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