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3-29 13:17 (금)
조아제약, 맨유 경기관람권 제공 이벤트
상태바
조아제약, 맨유 경기관람권 제공 이벤트
  • 의약뉴스 최원석 기자
  • 승인 2014.10.24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 조성배)은 영국 프리미어리그 명문 축구단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함께 진행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 당첨자 추첨식을 진행했다.

영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왕복항공권, 경기장 입장권, 숙박비 일체를 제공받는 영광의 1등 당첨자는 전주에서 응모한 김종우 님 외 3명이다. 관람 예정경기는 2015년 1월 10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홈구장인 올드트래포드에서 열리는 사우스햄프턴 전이다.

이번 이벤트는 추첨의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조아제약 홍보대사인 신영일 아나운서가 직접 추첨했으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적힌 유니폼을 받게 되는 2등 당첨자 10명, 10만원 상당의 화장품 세트를 받게되는 3등 당첨자 30명도 이날 결정됐다. 이벤트 당첨자는 조아제약(www.choa.co.kr) 홈페이지에 게시된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한 조아제약은 맨유 선수 이미지와 로고를 활용해 제작한 건강기능식품 ‘조아바이톤’ TV 광고를 방영 중이다. TV 광고는 웨인 루니, 반 페르시 등 맨유 선수들이 축구공을 헤딩하는 역동적인 모습에 이어 “헤딩! 머리를 쓰자!”라는 멘트와 함께 기억력∙지구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조아바이톤이 클로즈업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한국 축구의 영웅 박지성 선수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엠배서더 선정과 맞물려 전국적인 큰 관심을 끌었다.” 며 “앞으로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함께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조아바이톤은 홍삼, 옥타코사놀, 로얄젤리, 화분추출물, 밀배아유, 벌꿀 등을 함유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기억력 개선에 대한 기능성원료인 홍삼과 지구력 증진에 대한 기능성원료인 옥타코사놀이 주성분이다. 제품 문의는 080-988-8888 소비자상담실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