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3-29 13:17 (금)
일화, 자선바자회 수익금 전액 기부
상태바
일화, 자선바자회 수익금 전액 기부
  • 의약뉴스 최원석 기자
  • 승인 2014.10.23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화(대표 이성균)는 지난 21일 경기도 구리시 토평동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 앞마당에서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바자회’에 참여해 수익금 전액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바자회는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길수) 주최로 소외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복지사업 기금 마련을 위해 개최됐다.

일화는 올해로 5년째 바자회에 참가, 자사의 대표 제품인 홍삼진액플러스, 홍삼양갱, 홍삼캔디 등을 직원들이 직접 판매하고 판매금액 전액을 매년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해 왔다.

당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된 바자회는 가을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하고자 한 지역 주민들의 동참으로 도서, 의류 및 잡화부터 먹거리까지 다양한 기부 물품이 활발히 판매되며 성황리에 운영됐다.

일화 나상훈 경영기획팀장은 “지역 주민들과 한마음 한 뜻으로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에 참가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작은 정성들을 통해 만들어진 수익금이 올 겨울 다가올 추위에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의미 있는 사업에 쓰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일화는 지역사회의 안정된 생활과 소외이웃 돌봄을 위해 자선바자회 수익금 기부 외에도 소화기 및 화재감지기 후원, 해외의료봉사활동 의약품 기증 등의 다양한 후원과 봉사활동을 펼치며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