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17 07:57 (수)
내츄럴엔도텍 '유해환경 탓보다 면역 챙기세요'
상태바
내츄럴엔도텍 '유해환경 탓보다 면역 챙기세요'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14.10.13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역 증강 소재 '웰뮨' TV광고 시작

내츄럴엔도텍이 파워우먼 유인경 기자를 모델로 한 면역 증강 소재 '웰뮨(wellmune)'의 TV광고를 11일부터 온에어했다.

이번 웰뮨 광고는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환절기를 맞아 면역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환기하고 세계적인 면역 증강 소재 '웰뮨'의 우수성을 전달하고자 제작됐다.

웰뮨 마케팅 담당자는 "우리는 '건강 챙기세요'라는 말은 익숙해도 '면역 챙기세요'라는 말은 생소하게 느낄 정도로 면역의 중요성을 간과하고 있다"며 "세계적인 면역 증강 소재 웰뮨으로 면역력을 강화해 새로운 차원의 건강관리를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웰뮨 TV광고는 면역 건강에 대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이해하도록 구성했으며 특히 유해인자 등을 캐릭터화시켜 시청자들의 흥미를 높였다. 광고에서 기자회견에 나선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는 자녀들이 다이어트 한다며 잘 먹지 않고 장시간 동안 TV, 스마트폰, 컴퓨터를 사용해 면역력이 떨어져서 아픈데도 무조건 자신들 탓을 하는 것에 대해 억울함을 토로한다. 이어 유인경 기자와 면역맨이 등장해 "건강의 기본은 면역이죠, 웰뮨으로 면역의 힘을 키워주세요!"라고 말하며 면역력 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한다.

웰뮨은 빵 효모에서 추출한 효모 베타글루칸으로, 면역력을 증강시켜주는 베타글루칸의 함량이 약 90%에 달해 버섯, 귀리보다 약 5배에서 40배 높다. 효모 베타글루칸의 면역력 증강 효과와 안전성은 유명 과학저널인 네이처(Nature), 이뮤놀로지(Journal of Immunology), 블러드(Blood) 등 총 18종의 세계적 권위의 학술지에 소개됐으며 국내에서는 2013년 11월 식약처 허가를 받았다.

특히 웰뮨은 코, 목구멍, 기관지 등에 염증이 생겨 감기와 같은 증상을 동반하는 상기도 감염 발생자 수를 현저히 감소시키는 것으로 인체시험에서 확인됐다. 웰뮨은 요즘 같은 환절기에 코와 목 통증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의 불편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밖에도 웰뮨은 인체시험에서 긴장감, 우울함, 분노, 피로감, 활력, 혼란감을 측정하는 기분상태 점수 POMS(The profile of Mood States)를 눈에 띄게 개선해 피로해소와 활력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