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3-28 20:29 (목)
스포츠닥터스, 중국 중앙미술학원과 ‘한중전시회’ 개최
상태바
스포츠닥터스, 중국 중앙미술학원과 ‘한중전시회’ 개최
  • 의약뉴스 최원석 기자
  • 승인 2014.09.04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의료봉사단체 스포츠닥터스는 중국 중앙미술학원(CAFA)과 업무협약 체결해 ‘한중전시회’를 개최하고, 수익금 일부를 스포츠닥터스에 기부해 의료봉사기금으로 사용하기로 했다.

중앙미술학원은 중국의수도 북경시에 위치한 세계적 수준의 예술자원을 가지고 있으며, 예술인재를 육성하는 중국을 대표하는 미술학원이다.

‘한중전시회’는 중국 중앙미술학원 학생과 학원출신 작가들과 한국의 ‘겔러리 We‘ 및 ’김지윤작가‘등 유망한 작가들이 참여하기로 했다.

수많은 훌륭한 예술인재를 육성한 중국 중앙미술학원의 외사처장 铁长胜(tie chang sheng)교수는 “‘한중전시회’에는 양국의 유명한 서화가들이 참여하고, 중국 중앙미술학원의 교수와 추천 학생들의 작품도 출품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김지윤 작가는 2005년 선화예술고등학교졸업, 2011 중국중앙미술학원 중국화과 졸업, 2014 홍익대학교 일반대학원 동양화과 재학하고 있으며, 2011년 중국공산당60주년기념전, 중국올림픽공원내, 베이징에 한국학생 대표로 선발돼 이 전시회에 참여했다.

중국현지는 미디어 총괄회사인 북경 lunyu 문화전파유한공사(대표 王哲(wang zhe)에서 홍보,마케팅기획을 하기로 했고, 한국은 스포츠닥터스에서 홍보,마케팅기획을 하기로 하였다. 스포츠닥터스 허준영이사장은 한중경제협회 부회장을 겸임하고 있다.

사단법인 스포츠닥터스의 허준영이사장(한국마이팜제약, 마이건설 회장)은 UN 소속 NGO로서 10년간 활동한 국제의료봉사단체 스포츠닥터스는 의료, 교육, 스포츠 분야에 활동하는 NGO 단체로, 순수하게 인도주의적 관점에서 ‘꿈이 있는 사람에게는 희망을, 소외된 이웃에게는 나눔’을 실천하고자, 전 세계 어디든 가난과 질병으로 고통 받는 이웃을 위하여 의료봉사와 구제 사업에 힘써왔으며, 9월, 10월에도 각각 중국, 러시아, 캄보디아 등 해외의료봉사 및 국내 농어촌을 대상으로 한 의료봉사 활동을 준비하고 있으며, 한국제약협회, 한국마이팜제약, 마이건설, 누가의료기, 동국제약, 조아제약, 한국얀센, 화이트제약이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