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0 06:03 (토)
필립스, '내게 가장 필요한 이노베이션 찾기'
상태바
필립스, '내게 가장 필요한 이노베이션 찾기'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13.11.04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는 개개인에게 의미 있는 혁신을 실현하기 위한 ‘필립스 이노베이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내게 가장 필요한 이노베이션 찾기'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4일 전해왔다.

필립스전자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의미 있는 혁신이 필립스 제품 및 솔루션을 통해 어떠한 식으로 실현될 수 있는지를 전달하고자 '내게 가장 필요한 이노베이션 찾기'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소개했다.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가 자신의 삶에서 이노베이션이 필요한 곳을 지도에서 고른 뒤 제시된 이노베이션 리스트 중 본인에게 가장 의미 있는 항목을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개개인이 원하는 이노베이션 항목에 따라 필립스가 제안하는 자사의 혁신 제품 및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다.

'내게 가장 필요한 이노베이션 찾기 이벤트'는 ‘필립스 이노베이션 프로젝트’ 마이크로사이트(www.meaningfulinnovation.asia/korea)에서 4일부터 24일까지 약 20일간 실시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29일 마이크로사이트에서 발표되며, 공기튀김기 아방세 에어프라이어, LED 무드조명 리빙컬러스 마이크로, LED 와인쿨러 등 자사의 혁신 제품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필립스전자 김태영 대표이사는 “필립스는 고객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개개인에게 보다 의미 있는 혁신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는 기업”이라며 “이러한 필립스의 철학이 고스란히 담긴 ‘필립스 이노베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삶을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필요한 혁신에 대해 생각해보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고 취지를 밝혔다.

한편, 필립스전자는 앞서 ‘필립스 더하기 프로젝트’를 통해 우리 아이들의 헬스 앤 웰빙 개선이라는 의미 있는 혁신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했으며, ‘온 가족이 함께하는 산책로 가꾸기’, ‘초보 엄마들을 위한 병원 길라잡이’를 최종 아이디어로 선정했다. 현재 '필립스 이노베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각각의 아이디어를 실현하는 단계에 있다.

‘필립스 이노베이션 프로젝트’ 및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필립스 이노베이션 프로젝트’ 마이크로사이트(www.meaningfulinnovation.asia/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