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5 08:54 (목)
모커리, 청정한약재배단지 방문단 모집
상태바
모커리, 청정한약재배단지 방문단 모집
  • 의약뉴스
  • 승인 2013.09.30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뜨거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제법 선선해진 날씨에 가족 나들이객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모커리한방병원(강남, 수원, 구로, 성남)이 주말 가족 나들이를 겸한 청정 한약재배단지 방문단을 모집한다.

모커리한방병원이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한약재인 당귀, 천궁, 고본, 강활 등 한약재의 이해도를 높이고 약초의 종류, 재배지, 재배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다. 특히 국내 청정지역에서 생산되는 모커리한방병원의 한약재 재배단지를 방문하고 환자들이 직접 캐고, 보고, 느끼는 전 과정을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다.

게다가 무료 사과따기 체험까지 할 수 있어 주말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가족들에게는 좋은 기회이다. 방문단이 직접 채취한 약초와 수확한 사과를 일정량 가져갈 수 있다. 점심에는 경북 봉화의 특산품인 자연산 송이요리를 맛볼 수 있어 미각까지 느낄 수 있다.

모커리한방병원 청정한약재배단지 중에 하나인 경북 봉화군 일대를 둘러보게 된다. 특히, 이번 방문단은 체험비, 교통비, 식사비 등 모든 비용이 무료로 진행되기 때문에 가족 주말나들이 여행으로 안성맞춤이다.

모커리한방병원 정두영 원장은 “이번 방문단 이벤트는 한약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모커리한방병원이 실제 사용하는 한약재재배단지를 방문해 약초캐기, 사과따기 등의 다양한 체험의 기회가 제공된다"면서 "주말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아이들과 어른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커리한방병원에서 사용하는 한약은 디스크, 신경, 인대 등 척추관절 주위의 통증을 해소해주는 효과가 있고, 염증과 부종을 가라앉히는 동시에 산소와 영양을 공급, 치료에 도움을 준다. 또한, 미국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안전성 기준을 통과해 인체에 무해하다는 인증을 받았다.

목허리디스크 비수술전문 모커리한방병원(병원장 김기옥)이 사용하는 모커리한약은 척추 및 관절 치료효과에 대한 특허(제10-1249930호)를 취득한 바 있다.

특허내용은 모커리한약이 뼈파괴를 억제하고 연골세포 증식을 촉진하는 데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것을 인정받았다.

모커리한약은 모커리한방병원만의 처방으로 탄생했으며, 이미 수많은 목허리디스크, 척추관협착증, 오십견 등 척추관절 환자들을 치료하여 효과가 입증됐다.

특히 중증 척추질환인 파열된 목허리디스크, 중증 척추! 관협착증, 척추전방전위증을 치료하는 데에 뛰어난 효과를 나타낸다.

모커리한방병원 청정한약재배단지 방문단 모집은 27일부터 10월 9일까지 모커리한방병원의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necknback)에서 신청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모커리한방병원으로 문의하면 된다.[1577-257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