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19 17:22 (금)
대웅생과, 흡연욕구저하제 대웅파파스 발매
상태바
대웅생과, 흡연욕구저하제 대웅파파스 발매
  • 의약뉴스
  • 승인 2013.08.29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웅생명과학은 한국식품의약품안전처가 허가한 흡연욕구저하제 ‘대웅파파스(Papas)’를 발매했다고 전해왔다.

사측에 따르면, 대웅파파스는 흡연자들의 금연을 지원하고 담배 연기에 의한 간접 흡연피해가 없는 제품이다.

흡연자들이 흡연과정에서 가장 참기 힘든 흡연욕구를 해결해 줄 수 있으며, 실제로 담배가 아니면서도 흡연자들에게 흡연에 대한 만족감을 주는 동시에 담배가 가지는 타르, 니코틴, 일산화탄소, 발암유독물질이 전혀 없고 담배냄새, 담뱃재 등 담배의 비위생적이고 불쾌한 요소가 없는 신개념 흡연욕구저하라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흡연자가 편하고 안전하게 금연과정에 참여해 금연하면서 받게되는 심적 육체적 스트레스를 최소화 시켜줘 금연효과를 높이는 국내 최초 일회용 흡연욕구저하제라는 것.

사측은 "최고품질의 상품의 제공하기 위해, 적법하고 충분한 임상실험과 검증과정을 거쳐 식약처에 정식허가를 취득했다"면서 "GMP 설비와 시설을 기초로 흡연욕구저하제의 국내표준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부 및 지자체에서 금연구역 지정을 확대하고 있는 가운데 대웅파파스 역시 금연운동에 참여해 쾌적하고 흡연인구의 건강개선과 아름다운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민간 및 관계기관, 지자체와 협력해 범국민적인 금연운동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대웅파파스는 최상급호텔인 롯데호텔, CVS 최대회사인 세븐일레븐과 전국민 금연 사업의 일환으로 판매협약을 체결해 보급을 시작하며,  전문유통회사인 퀴드홀딩사와도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