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0 06:03 (토)
보령아이맘셀, 베이비페어서 풍성한 이벤트
상태바
보령아이맘셀, 베이비페어서 풍성한 이벤트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13.08.21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제약그룹 가족제대혈은행 ‘보령아이맘셀’(보령바이오파마/대표 김기철)은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24회 서울 국제 임신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전해왔다.

이 자리에서 보령아이맘셀은 기존 계약 고객 대상으로 한 홈커밍데이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홈커밍데이 행사는 보령아이맘셀 기존 계약자가 보령부스에 방문하면 베이비 스킨케어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그동안 보관/관리 상태에 대한 확인 및 설명뿐 아니라, 제대혈 이식 정보, 연구 실적을 상세히 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또한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는 보령제약그룹 육아기업 보령메디앙스와 공동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보령메디앙스 임신ㆍ육아정보 커뮤니티 사이트 아이맘 회원이 ‘보령아이맘셀’에 제대혈 보관 계약을 진행할 경우 추가 사은품 증정 등 특전이 주어진다.

보령바이오파마 마케팅팀 허준팀장은 “보령제약그룹 가족사로써, 고객들에게 출산에서 육아까지 통합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와 별도로 행사기간 4일 동안 현장계약 고객에게는 가격할인, 제대혈 이식비 지원과 더불어 20만원 상당의 출산용품 풀 팩키지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해외 유명 유모차 및 카시트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등 출산 전 제대혈 보관과 함께 경제적으로 출산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계획이라고 사측은 소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