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 (이하, 아이코드)가 오는 4월 18월부터 2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3 코리아베이비페어 임신출산유아교육전’에 참가한다.
차병원 아이코드는 이번 행사에서 박람회 참관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대혈 관련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박람회를 통해 제대혈 보관 신청을 한 고객들에게 가격할인, 파격적인 보관기간 연장, 리펀드 적용 등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용카드 12개월 무이자 할부 등의 혜택으로 더 많은 임산부들이 비용부담을 덜고 제대혈 보관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한편 아이코드는 여성의학ㆍ생명공학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인정 받는 차병원 그룹이 50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첨단 기술을 모두 집약한 제대혈은행이다.
여성의학ㆍ생명공학 분야에서도 독보적인 기술력을 인정 받는 차병원 그룹의 탄탄한 인적자원과 메디칼 인프라를 바탕으로 업계 유일 제대혈 보관에서 자체 이식까지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제대혈의 수집 및 공정, 검사, 냉동보관 등에 이르는 전 과정에 있어 세계 최고 수준을 자랑하고 있으며, 엄격한 품질관리와 정도관리를 통해 질 높은 제대혈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1월에는 분당차병원 김민영 교수팀이 세계 최초로 타가제대혈 줄기세포를 이용해 뇌성마비를 치료하는 등 난치병 치료에도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의약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