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21 06:01 (월)
현대약품, 문화충전 콘서트 개최
상태바
현대약품, 문화충전 콘서트 개최
  • 의약뉴스 최원석 기자
  • 승인 2013.02.20 0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약품(대표이사 윤창현)은 15일 논현동 현대약품 본사에서 대학생 온라인 마케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문화충전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문화충전 콘서트는 현악 4중주 하우스 콘서트, 마술쇼, 명사 초청 특강으로 이루어졌으며, 현대약품 대학생 온라인 마케터 8기 및 대학생 마케터의 지인들도 초청해 문화 체험에 대한 대학생들의 니즈를 반영한 프로그램이었다는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다.

현악 4중주 하우스 콘서트에서는 브람스, 모차르트 등 귀에 익은 작곡가의 곡을 연주하여 평소 클래식 음악을 접하기 어려운 대학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광고기획 실무가이자 마케팅 전문가인 ㈜UK의 김성환 국장이 초청되어 장래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마케팅 현장의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현대약품 대학생 온라인 마케터 담당자는 “스펙, 취업, 아르바이트 등 무한 경쟁에 내몰린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여 휴식의 시간을 주고, 메마른 감성을 충전해주고자 이번 문화충전 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 며 “경쟁과 결과만을 중요시하는 대외활동이 아닌, 문화 체험과 정서적인 교류를 중요시하는 대외활동으로 만들고 싶다”라고 운영 계획을 밝혔다.

현대약품 대학생 온라인 마케터 8기는 2월 말, 최종 PT와 수료식을 끝으로 약 8주 간의 활동을 종료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